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새 앨범 MC몽에게 받은 곡 제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0:09

    안녕하세요 춘이! 최신 핫한 두 사람이군요. 그 핫한 두 명의 중국에서 송가인 씨가 새 앨범을 비춘다고 합니다.그런데 그 앨범의 중국에서 MC몽 씨가 준 곡, 3곡을 최종적으로 제외하기로 했습니다.그 이유는...


    >


    송가인 님이 새 앨범을 위해 MC몽 님의 곡을 받았으므로 최종적으로 제외하기로 표결했습니다.송 카인 씨는 이번 앨범에 한개 70곡이라고 아주 저의 수에 곡을 받았다고 합니다. ㅎㄷㄷ이 안에 MC몽님이 준 3곡이 되는데 송 각인님 측은 모두 거부했다고 하네요.....그리고 7곡을 앨범에 수록했다고 했지만 쟈싱 풍쟈크쵸은로 그런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이번 앨범 콘셉트랑 달라서 녹화를 안 했어요.속 내용은 아무도 모를 것입니다. --송가인 님은 "MC몽님(꿈)"에 인기라는 신곡에 힘을 주어 소리원 차트 "하나 위"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두 사람의 협력은 인기에 그친 것 같아요.어쩌면 잘 했을지도 모릅니다. 송가인씨의 팬 중에는 MC몽씨와의 협력을 원치 않았던 분도 계셨으니까요 역시 송가인님 측에서는 MC몽님의 곡을 피처링해 주신 것은 단순히 각별한 국악애에 의해서 한 것이지 특별한 친분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밑에 실제로 한 화술​ 송 카인은 이날 오후 서울 도봉구 마들로 플랫폼 창동 6개 레드 박스에서 열린 '네하 좋은 실수 트로트'(이하'미스트 로트')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의 제작 발표회에서 "MC몽의 노래를 조 썰매 타기 들었을 때 노래가 정예기 좋아한다. 국악적인 요소가 필요하다고 해서 내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습니다.송가인은 "전통음악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의견했고, 좋은 마술로 참여했습니다. 다른 건 다 연주했고 제 음악으로만 봤다"며 "그 음악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고 국악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돼 감사하게 의견할 생각입니다"고 덧붙였다.그래서 MC몽 씨도 MC몽도 솔리감회에서 송가인의 피처링에 대해 아주 실력이 좋으면서도 인기 있는 송가인 씨에게 부탁했어요. 정예기의 음악으로만 평가해 주신 것이다. 그 분에게 폐가 되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송가인 양은 음악적으로 신중한 선택을 한 것으로 보여서 새 앨범에 몰두하고 있대! 응원하고 있어.


    >


    송 카인 씨는 올해 하나하나 달 3개의 오후 5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혼자 콘서트'Again'을 개최합니다. 이 콘서트는 MBC에서 오하나하나 달 하나 0하나(하나)황금 시간대 편성되는 방안이었다 호로콤스타ー치켓토 구입 사이트이다!


    송가인 님의 팬카페 '홀로콘서트 AGAIN'의 뉴스가 있다.


    -HOT CLICK-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