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엘지 빔프로젝터 PH550 / 크롬 캐스트 3세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3:16

    작년부터 방에 빔프로젝터를 설치하는 것이 저의 로망이었는데, 그래서 살까 스토리인줄 알았던 빔프로젝터 올해 초연 스토리 정산 내역서를 받았을때 갑작스럽게 근신강림하여 구매했습니다.


    빔 프로젝터는 종류가 몇개가 있던 데츄루시 한지 꽤 됐지만 아직도 인기 있는 제품인 Ph550에 결정한 본인의 이름, 집에서 쓰는 것도 좋고 가성비가 좋다고 추천해 주었어요.​ 마침 생 하나 있어 회사에서 주신 신세계 상품권이 있는 이마트에서 통신사의 할인하고 추가로 상품권 구입 후 홈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바꾸고 거기에 그때, 본인 오지도 없었다 13개의 월급을 포함하요슥에서 살짝 결제했습니다.


    >


    결제후 다음날 청구인이 들어왔기때문에 재결제 했습니다.합리적인 소비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


    배송은 또 빠릅니다 21속에는 도착하는 것 같아요


    >


    구매를 2월에 했지만 제조 1이 무려 2월


    아주 따뜻한 제품이었어요.


    >


    본인명 온 때리기


    >


    케이스도 있고요.저기 담아서 보관하면 되는데 항상 그랬듯이 삼각대 위에 고정되어 있는 빔프로젝터


    >


    사이즈도 그렇게 크지 않아요.


    >


    집에 있는 외장하드랑 비슷해서 캠핑장이나 가지고 다니기가 편했어요.


    >


    안에는 설명서나 코드리모컨 등이 들어있고, 센스있게 건전지 2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손바닥으로 들어봤어요.


    >


    나중에는 usb를 꼽는 단자가 있었습니다.이어폰이나 이것저것 고르는 곳이에요.


    >


    당초는 침대 옆에 수납 선반에 올리려고 했지만 각 이 없는 나 오더로입니다 ​ 쓰지도 않은 삼각 내고 설치한다면 매우 맞습니다 ​ 무선에서는 2-3시간 정도는 잘 볼 수 있었다고 이번에 좋고 계속 방에 놔두는 것과 콘센트 계속 들어 두었습니다 스크린도 사지 않으면면 걱정했지만, 자주 벽에 쏘더라도 자신이 없었습니다.벽에 매일 짐을 쌓아놨는데 어쩔 수 없이 전부 정리하게 됐어요. 엄마가 진짜 귀엽다고 좋아하셨어요 근데 점점 밑에 짐이...


    >


    항상 자기 전에 누워서 빔을 틀어 놓겠습니다.


    >


    그런데 낮에는 노는 힘 밝고 좀 그리고 요암 막아야 할 1프지앙어....


    >


    며칠은 외장 하드 연결하여 보았지만, 하드 돌아가sound의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더 얘기를 했던 하드한 경우도 맛 하나 뽑지 않고 태우면 떨어지​ 그래서 휴대 전화와 연동하면 편할 것이라고 요기 위 Ph550세 때 알아봤지만 아이 폰과는 호환되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제 핸드폰은 아이의 핸드폰이라서,


    >


    그래서 게타를 샀어요.~~Google 크롬캐스트라는 아이의 핸드폰과 빔이 연동된다고 합니다.거기에 구글 크롬캐스트는 유튜브의 푹 넷플릭스까지 지원됩니다.


    >


    친한 동생이 생일선물로 사줬어요.전 염소, 없어서는 안 될 것이 됬습니다. 내가 구입하기 전까지는 해외 배송만 했지만 한국에서 발매되었기 때문에 1곳에서 팔고 있었습니다.최근에는 잘 팔고 있습니다.


    >


    크롬 캐스트 1에서 기기로 모두 연결되어, 최신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너무 잘 되어 있다 보니 너무 많은 채널 요금제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던데요.


    >


    이건 완전 물품이예요.아마 몇 년 후면 이런 게 없어도 금방 호환이 되는 기술이 생기겠죠?


    >


    최신 4K시대인데 나 하나 080P HD도 충분히 나쁘지 않아요


    >


    핸드폰으로 연동하기도 되게 쉬워요저는 이제 송신 버튼을 누르면 곧 총에 맞을 거예요.


    >


    간단한 구성품의 표시


    >


    박스 안에는 아주 귀여운 제품이 딱 나쁘지 않았어요.


    >


    심플한 디자인이 최신에 별로 나쁘지 않아요.


    >


    크기도 휴대폰과 비교해 보세요.


    >


    간단한 구성품입니다.


    >


    해외에서 구입하면 220볼트 없이 이왕이면 국내에서 판매되는 220볼트로 구매하세요~


    >


    크롬캐스트를 빔프로젝터 HDMI단자에 꽂습니다.빔프로젝터가 아니라도 TVHDMI단자에 꽂아도 됩니다.


    >


    크롬캐스트와 선과 연결해서 콘센트에 꽂으면 끝남


    >


    설명서이니 참고하세요.


    >


    구글 홈 앱을 받아서


    >


    연결하면 끝이다.내 방이라고 은지램이라고 썼어요.


    >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고 전원을 켜면


    >


    고퀄리티의 Google 기위지가 랜덤으로 재생됩니다.에어팟 사고 의무적으로 멜론 이용권을 구매하였는데 빔프로젝터와 크롬캐스트를 구입한 후,


    >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


    >


    역시 소비하면 인생이 좋아지네요.


    >


    이미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보았습니다.


    >


    이제 넷플릭스만 보고 pooq까지 가입했습니다.


    오전 중에는 크롬 캐스트를 텔레비전에 연결하여 아주 잘 보고 있어 요구 판 뒤 3개월이 지나도 아직 잘 쓰고 있습니다.~~​ ​ 나의 집이 너무나에 1칙도우루 자고 있어요 늦게까지 안 자고 텔레비전을 보고 싶어 때도 많은데다 자고 있습니다. 거실에서 텔레비전을 보는 것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얼굴 보여지더군요 하나 0시만 돼도 들어 자라고 하는 집입니다.그래서 이 빔 사서 방에서 늦게까지 영화보다 자는게 요즘 제 즐거움이에요.혹시 와인 밖으로 들리는지 오빠한테 물어봤더니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 빔 프로젝터 구입하고 싶은 분은 PH550추천합니다 아이 폰이싱는 방법은 추가로 크롬 캐스트 구입 추천합니다.이상 제 돈을 주고 구입한 후기입니다.


    ​ ​#빔 프로젝터#엘지빔#엘지 빔 프로젝터#PH550#크롬 캐스트#Google#Chromecast#시네 빔#LGCINEBEAM#크롬 캐스트 3#구글 크롬 캐스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