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HD LIVE 0하나20 연극 '택시 안에서' - 황바울,간미연,이규 배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6:54


    >


    >


    지난 01월 201서울 종로구 동숭동에 위치한 해바라기의 소극장(옛 훈(이・죠은훙아ー토호ー루)에서 공연 중인 연극'택시 안에서 '을 보고 옸 움니다.


    >


    지난 01월 201 14시 공연에는 택시 운전수 민수 역에 이규 배우, 하연 역에 팬 파울 배우, 서희 역할에 간미연 배우가 각각 출연해 슴니다.


    >


    연극 '택시 안에서'에서는 연어의 초보자인 민수가 오랫동안 사귀다 헤어지고 출국하는 그녀 서희를 잡기 위해 서둘러 민수의 택시를 타고


    >


    공항으로 들어가면서 민수는 운명의 그녀 서희와의 연애기 설리를 민수에게 풀면서 벌어지는 하나들을 그린 작품이다.


    >


    이렇게 보면 연극 택시 안에서는 보통 로맨틱 코미디 연극의 한가운데 제일인 것처럼 보여요. 물론 공연예매 사이트에서도 민수와 서희, 청춘남녀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


    얼핏 포스터를 보면 택시가 등장하고 있어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비슷한 분위기의 작품이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듭니다.


    >


    하지만 연극 택시 안에서는 로맨틱 코미디 이외에 휴먼 코미디의 노화는 단편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분위기가 있기 때문에 한 장르에만 대한민국이 된 작품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


    그렇게 공연되는 110분 이내에 양항이스토리울 뒤인, 있어 실제로도 생각지 못 한쌍의 전도 숨어 있어 매우 이쟈싱 흥미진진합니다.


    >


    연극'택시 안에서 '무대를 보면 가로등, 택시, 시계가 모두 1정도로 큰일이 나쁜 없는 심플한 편이지만 나프지앙의 아름대로 장식이 충실로 조작했습니다.


    >


    또 해바라기 소극장은 대학로의 수많은 공연장 중 가장 애프고 소박한 규모를 자랑하는 정도로 소극장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극장이었습니다.


    >


    대학로 소극장인 만큼 소규모로 운영되는 객석이 다소 불편한 느낌이 들어 연극인 아이로는 있었지만 무대와 객석 사이의 거리가 상당히 가까워 더 사실적으로 배우분들의 연기를 눈앞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공연 종료 후 자신의 커튼콜과 포토터도 운영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시로 연결된 운명적인 그들의 사랑, 그 뒤의 반전을 희로애기 편하게 표현한 연극 '택시 안에서'입니다.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