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환불/ 따라만 하면 쉬워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0:26

    >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최신의 Netflix를 보러 빠지고 있다고 말씀 드렸지?당 1은 전에 넷플릭스, 신한 카드, 이벤트나 영화, 그녀의 추천을 해서 당 1은 해지와 환불에 대해서 알릴까 생각하고 있습니다.이것이 정말로 필요한 정보가 없을까 생각합니다.) 내가 휴대전화를 삼성이 아이폰으로 바꾼 후에 매우 불편하다고 느낀 것이 바로 이 멤버십과 해제 문제였다.안드로이드에 비해서 이 절차가 너무 복잡했어요.최신 플랫폼이 서서히 풀리지 않는 추세입니다.어려워서 중간에 포기하는 것을 노렸나 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절대로 포기하지 마세요.하고 봅시다!​ ​ 1단 넷플릭스에 들어 취소 관련된 안내문을 찾아보았습니다.근데 좀 못 알아들었어요. 텍스트로만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


    >


    >


    읽어봐도 모르겠다! 하얀것이 바탕이 검은것이 글씨다...정도만 파악할 수 있습니다.그래도 여기서 포기하면 안되죠?우리는 불굴의 의지 백의민족 korea인이니 한번 도전해 봅시다.1단 착실히 단계를 밟아 보기로 했습니다.​​


    1. IPHON화면에서 설정을 클릭한다.


    >


    일단 여기까지는 간단하죠? 설정을 누르면 눈에 익은 화면이에요.안드로이드를 쓰다가 어린 아이폰을 쓸 때는 이 화면이 전혀 적응이 안 됐어요안드로이드보다 훨씬 복잡한 생각인 것 같아. 쓰는 글도 좀 어려워요.그런데 요즘 안드로이드폰을 보면 아이아이폰과 비슷하더라고요.왜 안 좋은 일만 닮았어?​ ​ ​ ​ 2. 사용자 이름 클릭-아이 테유은쥬와 앱 스토어 클릭 ​


    >


    저는 제 아이디를 숨겼는데 저기에 어린이 풀 계정이 나와요.​ ​ ​ ​ ​ 3. 오링이풀오링이디을 탭과 오링이디보기ー을 클릭하 ​


    >


    누르면 고란 화면이 본인이 됩니다. 그 이 강 꼭대기 메뉴를 누르세요.아이플 아이디 보기 메뉴 클릭!


    >


    AGOTL 아이디를 누르면 제가 구독중인 리스트가 확 나옵니다.저는 넷플릭스를 비롯한 몇 개의 VOD 서비스를 더 구독 중이어서 구별했습니다.정말 돈 쓸 곳 많지?www또 벌기가 힘들지도 쓰는 것은 바로 그게... 그렇긴 내 통장은 영원히 통쟈은 1과 같습니다.​​​


    >


    ​ ​ ​ ​ 4. 구독 취소를 누르​


    >


    저는 지금 멤버십 구독이 아니라 무료 체험이기 때문에 그렇게 인기입니다만, 구독중인 분은 구독취소로 나올 거라고 생각합니다.저걸 누르시면 취소가 완료됩니다.~ 정말 어쨌든 취소가 완료되었네요 제가 이제 그만둔다고 했는데 왜 이렇게 절차가 복잡하지~ 취소가 됐는지 알려면 넷플릭스 앱에 접속해서 계정 정보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환불을 받고 싶다면?


    >


    환불은 온라인 앱이 과도한 웹에서는 불가능합니다.구독중 표시로 들어가 있는 구독시작 날짜가 갱신날짜를 알아보고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전달하면 환불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물론 환불 이유가 타당해야 합니다.전화위,다음과채팅위,다음이있다고하니골라서받으면되겠죠?텔레비전과 컴퓨터의 해약 방법


    >


    >


    >


    TV와 PC의 해약 방법도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물론이것도텍스트로설명되어있습니다.↓여기서 TV는 애기풀TV를 내용으로 하는 거니까 참고해주세요! 저희 집은 삼성TV이고 거기도 넷플릭스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사실읽으면서하나씩따라가면어렵지않을텐데이렇게글자로설명을하니까막막하네요.여러분도 포기하지 마시고 반드시 구독 취소 성공을 기원합니다!



    요즘 정말 겨울이 왔네요 손끝과 발끝이 시리다 붉게 물드는 계절이 오는거야 누군가는 이 계절이 싫겠지만 누군가는 이 계절을 괜찮고 몸에 사무치게 그리운 추억이 있는 계절이고 저도 추억이 있는 계절입니다. 실제로 겨울에 추억이 없는 사람은 없죠?ᄒᄒ 사람은 많은것을 기억하고 있고, 특별한 생물같아요. 그것이 우리의 자산이며, 개인의 자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을 싫어합니다.(갑자기 고백) 추워서 움츠러들지만 그런 동작이 반복되면 어깨가 뻐근해지고 근육통으로 이어집니다.이번 겨울에는 패딩과 목도리를 이용해서 꼭 껴입고 몸에 힘을 빼도록 노력할것입니다.하지만 이제 어깨가 결리는 느낌이 드는 것은 기분 탓이겠죠?후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