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W 레가시 (Legacies) - 어둠에서 태어났으과인 젊고 활기찬 새로운 희망, 역시다시 그항상그랬듯이 드리운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0:35

    >


    10월 251부터 CW에서 방영을 시작한 신작 미드<레거시>2009년 혜성처럼 등장하면서 단번에 CW의 시청률 TOP이 된<뱀파이어 다이어리>, 그리고<뱀이다>의 스핀 오프<오리지 널스>, 그래도 또 스핀 오프에서 제작된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


    오리지널 뱀파이어 3남매 중 한 명인, 늑대 인간의 능력까지 갖다 니 쿠라우스·마이컬슨과 제미니 마녀회 소속의 마녀 헤하나리ー 마셜-케너 사이에 태어난 딸, 뱀파이어와 늑대 인간, 마녀의 목인가가 흘러가기, 3종족의 모든 능력을 임금 인상밖에 유하남인 존재, 호프 안드레아 마이컬슨. 탄생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위협이 되었고, 많은 사람들의 이해와 혼란, 위협 속에서 자라왔지만, 별탈... 한번 경험하면서 고등학생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호프를 구하기 위해 많은 희생을 치렀기 때문에 호프는 그들의 희망을 어깨에 짊어진 채 살아가는 운명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


    뱀파이어 다이어리에서 교사였지만, 뱀파이어 헌터가 되어, 뱀파이어 다이어리가 되어 치료를 받고. 아무튼 제3시리즈 첫장은 캐릭터의 아라릿크·살츠망, 미스틱·폴스에서 젊은 초자연적 존재가 지내면서 공부할 수 있는 안식처"살바토레 기숙 학교"를 신축하고 교장과 지내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조금 거의) 혼자 키운 쌍둥이 딸을 돌봐야 하는 아버지로서 그의 행동은 당연하죠.


    >


    늑대의 저주가 막 발현된 라파엘. 위탁부모의 손으로 가톨릭 성당에서 퇴마의식을 받다가 아라릭과 호프에게 구출되어 살바토레 학교로 오게 됩니다. 그런데 그 현장에는 같은 위탁 대가족으로 자란 랜던 커비도 함께 있었으니 어쩔 수 없이 랜던도 살바토레로 함께 오게 됩니다.하지만 호프와 랜던은 예전부터 아는 사이다. 함께 춤을 것도 있고[오리지날 5시즌 12회), 호프는 란돈을 몰래 그에은챤가 한 것 같아요. 따라서 살바토레 학교를 떠나면 또 다른 위탁 대가족으로 떠돌 수밖에 없는 랜던을 살바토레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랜던은 마음씨 착한 아이라고 말해 (속마음은 그렇지 않겠지?알라릭을 열 더 설득해 보지만 랜던에서 이상한 점이 발견되고 무엇보다 학교의 비밀이 외부로 알려질 것을 우려한 알라릭은 끝내 거절해버립니다.


    >


    낯선 곳에 도착한 라파엘은 아내 소음에는 반항하는 기색이 역력했지만 어느새 학교 친구들과 친해져 점차 적응해 가는 모습이 보이기 시작할 것이다. 라파엘에게 담 너머로 도망가자고 제안하기도 하지만 학교 친구들과 친해진 라파엘의 모습을 보고 금방 감정을 접고 혼자 학교를 떠납니다.대신...절대 만지지마 게이샤 같은 값비싼 단검을 훔쳐가서...


    >


    그러나 버스 안에서 랜던이 훔친 검은 검은 색의 경우 큰 의문이 생기게 됩니다.학교를 지키기 위해서 뱀파이어 최면에서 랜단의 기억을 바꾸려던 시도가 2번 실패한 것을 안 아라릿크, 그게 무슨 의미인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평범한 인간이라고 생각했던 랜던이 초자연적 존재라는 것을... 정확히 어떤 존재인지는 모르겠지만홉이도 알게 될 거예요. MASound 착한 홉이의 가슴 속에서는 착한 영웅이라고 생각한 랜던이 영웅이 아닌 악당이라는 것을. 그래서 맹세합니다.


    >


    <뱀이다>는 4시즌,<오리지 널스>는 1시즌 도중까지 보고 철수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성향과는 달리 두 드라마 시리즈의 팬이 아닙니다. 더 솔직히<뱀이다>3시즌은 너무 대충 봤 동지라 것도 잘 기억 속에서 자신입니다.그러니까 왼쪽이라면 관심을 끌거나 스토리에서도 신경쓰지 않고 넘어가는 드라마인데... 이 드라마에 관심을 갖고 본 건 호프 마이클슨 역의 대니얼 로즈 러셀 때문입니다.♥


    >


    2016년 아마 종도라마파쵸쯔롯<라스트 타이 쿤>이 공개됐을 때 몇 장면 나쁘지 않아서 오지 않았지만'맥스 마이 군'의 요동상'외'역에서 아역 배우를 발견하게 됩니다. 폴록폴록 볼살과 두 갈래로 땋은 머리, 웃는 모습이 그뎀 귀엽고, 키도 작은 것이 12살 정도 되고 생각했어요 것이지만, 이듬해 시작된 '라스트 타이 쿵'본 시리즈에서 갑자기 쑥 자라는 딸의 빛을 내뿜었지만 영화'원더'에서.....열여섯 즈 sound라고 했는데, 셍쵸쯔이 10월 30첫 이틀 후에 열 도에은다프니다.^^;;인지 부조화스러운 상태입니다. 9년 전<과잉 산화 유지 시 더 넥스트 지에네레이션>에서 톨망톨망 귀엽던 중학생 느낌의 니나프지앙어 도브인 레가<뱀파이어 다이어리>에서 점점 섹시하게 보일 때처럼... 2년 전까지만 해도 12세로(잘못) 알게 된 아역 배우가 십팔 딸이 되어 있다는 사실이... 뇌에서는 귀여운 아기로 처리되고 있지만 심장에서는 심한 오버클럭 과열증상이... 얇은거 입지말고.... 제발... ᅮ 아무튼!! 이거 보려고 고생해서 <뱀다>, <오리지널스> 올 여름에 속성으로 완료했다. ...


    >


    거의 매일 쌍둥이로 태어나봉잉눙 1이 많은 제미니 마녀회 1원처럼 리지와 조지는 이란성 쌍둥이. (아역 1시는 이란성 세 쌍동이의 아역 배우가 했다.)내성적이고 매 소리 약한 리지는 제대로 한번 삐치면 마녀의 힘을 더 악화될 분출하고, 아버지 알라릭과 동시에 명상 수행을 하면서 차분하게 하고 있다. 남을 돕는 데 적당히 하는 게 바로 아빠, 딸, 아빠처럼 훌륭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어머니의 별명을 물려받은 조시는 다소 얌전하게, 그러나 마음씨가 착해서 얼마 전 헤어진 아기 페넬로피의 부끄러운 정행각에 애를 먹고 있다.


    >


    랜던 커비의 미스터리는... 사실... 아직 확실한 생각은 없어요.1단은 느이양스가<뱀이다>,<오리지 널스>처럼 얽히고 설킨 이수 트리에 전용될 거란 생각은 꽤 많이 들어 제 게잉게츄이그와는 거리가 있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반면 이것이 재미 없을 거라고는 생각도 별로 안 들어요. 란돈과 희망의 대화 속에서도 드라마 설정상 당연히 있을 것 같은 대화가 오는 캐릭터의 속마음, 나 어질러지운을 보이고 주는 것도 서두르지 않고 적절하게 뽐내고 1회의 트위스트가 억지스럽지도 않았어요. 딱히 단점이 없네요.


    주인공인 여배우때문에 봄.ᄏ 수면담이 더 많이 쓰고 말았네요... 그렇긴 www전작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저의 개인 취향에 별로 흥미가 없는 과의 단점도 한없이 없이 10사람의 전형적으로 예상되지만.좋은 캐릭터가 많이 나오는게 즐거워!!! 착한 리지, 조시 자매에 제대로 기대된다~하나회 느낌은 75점 일단은 GOGO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