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볼러스(Ballers) 시즌2를 예약하고 해피하게 엔딩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9:12

    미드 볼 로스(Ballers)시즌 2을 예약하고 기분이 엔딩 미식 축구를 잘 몰라도 기대와 달리 즐기는 것은 볼 손실 재미 있다고 소견한 것은 나만 없더구먼.보르 손실 시즌 2을 예약하고 기분이 결말을 맞이했습니다 그러나 끝까지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거짓없이 짜증나는 캐릭터인 버논의 프렌드 내용 끝마다 드웨인 존슨을 걸고 쓰러집니다.내 자리를 뺏길 것 같아서 이번 협박 건도 여자와 스펜서(드웨인 존슨)의 아는 사이여서"너의 책입니다"를 영창하고 있는데 사실 이 녀석이 저 여자를 창녀 취급하며 차로 XX를 시키려고 했거든. 네. 이걸 전부 들은 버논은 화가 나서 friend보고 나가라고 하는데...


    >


    >


    >


    >


    한편, 조는 앤더슨 회장을 만과인으로 삼으러 갑니다.운동부도 제 아이디어였고 반대하던 스펜서를 영입한 것도 저였다고 이 스토리입니다.하지만 앤더슨 회장은 내 보트에서 더러운 짓을 했다며 크게 화를 냈다.여기서 어색한 졸음... 분노를 참을 수가 없어요.


    >


    >


    한편 스펜서는 뇌에 이상이 없다는 검사 결과에 기뻐하고 있지만 여전히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그건 자기 태클로 은퇴하게 된 상대 선수에 대한 죄책감 때문이었나 봐요.


    >


    한편 찰리는 마침내 다시 경기장으로 복귀하기로 결정합니다.이렇게 은퇴를 했지만 다시 복귀하기도 하네요.


    >


    스펜서는 지금 정비업을 하는 태클의 상대 선수를 만납니다.하지만 그의 태도는 차갑습니다.


    >


    >


    >


    계속 차갑게 대하는 그이지만 스펜서는 정반대로 손을 내미는 보라스에서 드웨인 존슨이 연기하는 이 스펜서라는 캐릭터가 무척 마음에 듭니다.쉽게 흥분하는 스포츠 선수 스타 한명이 아니라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팀을 소견 칠로 한치 앞을 더 소견한다.스포츠와 은퇴로 인해 그의 소견이 더 성숙한 것 같아요.그래서인지 그의 행동은 언제나처럼 성급하지 않고 침착하게 앞을 바라볼 뿐입니다.이봉주와 화해하는 장면은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


    한편, 조는 앤더슨 회장으로부터 해고되었습니다.반면 스펜서는 승진해서 더 좋은 사무실을 얻었어요. 아~ 이렇게 두 사람이 무너지고 시즌 2에서는 경쟁 상대인 크그와잉한 요조는 계속 세로프게의 회사를 설립한다고 스펜서에 열망을 넣습니다.. 안정적인 승진과 친구와의 우정 사이에서 어느 쪽을 택할지 궁금해요.


    >


    >


    2가지 선택밖에 없다고 생각했지만 스펜서는 다른 길을 만들었습니다.즉석 자리인 이 점이 그를 높이 사는 것이지만 앤더슨 회장을 찾아가 졸고 있는 과인과 팀이라고 설득할 것이다.그래서 팀으로 해 나갈 수 있는 것에 대해서 비전을 제시하고, 저 과인은 수익을 약속하면서 회장님께도 이것이 이익이라는 점을 주지시킵니다.그렇게 스펜서는 조의 복직시킵니다.오히려 승진시켜 복직을 시키는군요.하~~ 이남자~ 좀 잘생겼어요^^


    >


    >


    보르 손실 시즌 2도 기대하고 보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