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청춘 콘서트 : 송가인, 정미애기, 홍자 (feat. 송가인이어라)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9:30

    미스 장 트롯트, 마침내 오 한상차림 하나 방송!2020년 한개 월 21오후 하나 0시 TV조선에서 하나 방송!지난해 미스 장 트로트가 인기이던 미스 트로트에 이어 큰 기대와 관심을 끌고 있다.트로트를 좋아하지 않던 내가 트로트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 기!가 있었으니까...


    즉각 즉각!!🌹 미스트 로트 🌹 ​ 엄마, 아빠들의 오링이도루#송간 당신, 영호남의 통합을 이룬#송가인 이오와 ​ ​ 명령인지는 실수 트로트 콘서트~하나 9년 하나 2월 22개 관람한 공연이다만, 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미스터 트로트에 대한 열기에서 지원 강남의 관람을 기록할 것이다.​​​


    미스트롯에 대한 초상


    >



    >


    아니, 여기가 아이돌 공연장인가요?ᄋᄉᄋ읭?하다가 사람들이 열기에, 구입한 #나의 도네상 #송가인 응원봉


    >


    >


    >



    아니.. 사서 나쁘진 않아.(아니, 마음에 드는 언니랑 사진 찍어줘)


    >


    두근두근 공연장


    >


    "오맛오한시 #미스터트로트"출연자 #복통오프닝공연에서 음악을 너무 많이 불러주셔서 실물이 더 잘생겼는데 실물이 별로 없는 추억, 항상 신랑에게 좋다고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는데 신랑이 사진을 찍어줘서 마음에 들었다.과중 송가인 언니처럼 되면 과잉으로 완전 성공한 덕후가 되는 거야?


    두근두근 드디어 시작하는 공연!!!


    가인 씨의 블링블링 무대가 끝과 인구


    대구의 딸 정미 어린이들의 무대~


    >


    홍자 씨 노래 짱 곰탕이에요.반했어 정말 안타까워서 눈물이 날뻔했어영상이 올라오지 않고 움직이는 화상으로 대체할 것


    >


    내 눈물지뢰 신랑과 내가 우는 걸 영상으로 찍었는데 너무 그냥 눈물 흘린 정스토리 내 최아이음악의 엄마라는 이름은 듣기만 해도 가슴 벅차서 미안하고 슬프지만 내가 아내의 목소리로 사랑한다고 이야기한 사람인 것 같다.얼마나 애절하게 불렀는지... 마지막에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을 무대 한가운데 올렸더니 엉엉 울었던 기억이 난다.모든 딸이 엄마에게 하는 이야기는 엄마가 딸에게 하는 이야기 같아 정 스토리가 울컥했고 정다경 님의 대한민국 무용뿐 아니라 음악에도 관심을 갖게 됐다.


    그래서 마지막... "내가 이 글을 쓰는 이유 메이크업 자체도 블링블링했지만 정예기 어린 시절에 불러서 눈물 흘렸던 영상"지금 결혼을 해서, 아내인 마소리의 목소리가 조금 이해되기 시작했지만, 이 무대를 보고 저는 모두 유아절하고 조용한 무대였던 관객여러분들이 숨죽이고 나쁘지 않은 레이션을 할때 함께 귀기울여주셨는데... 또 정예기를 보고싶어서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콘서트를 다녀온 소감은 아내의 목소리엔 엄마 아빠 대신 상점이었는데 갔다 와서는 제가 더 팬이 됐다는 것 왜 노인이 출연자를 좋아하게 됐는지도 알 수 있고, 정스토리 인생의 활력소 엔돌핀 같았어요.그러다 이곳에 공연장을 다녀온 후 이분들의 영상, 나오는 예능을 찾게 되었는데 볼 때마다 웃음소리가 나서 저희 친언니, 실제 동상을 보는 것 같은 기쁨까지 느끼게 되었다. 요즘 날씨가 추웠던 분, 인생을 더 즐겁게 살고 싶은 분이 이 분들을 보며 더 큰 힘을 얻고 있는 것 같다.아이들이 쑥스러워서 표현할 수 없었던 것을 실수 트로트 출연자들이 대신 아이들의 마음을 전해 주는 것으로 같은 아이의 입장에서 정~이야기 마음 따뜻한 그저 감사하고 흐뭇한 실수 트로트 출연자들!​ 2020년 교은쟈뇨은에도 많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 ​ 조금 있으면 방송하는 미스터 트로트도 아이 찾아 봐야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