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십] IQ 높은 헐리우드 스타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4:22

    저희 과인라 연예인 중에 IQ가 정말 높은 연예인이 꽤 있어요.어떤 연예인은 멘사 회원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류시현 씨, 정지원 씨, 아과인 씨, 가수 타블로 씨 등이 IQ가 정말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할리우드에도 이렇게 IQ가 많이 높다는 연예인이 꽤 있는데 오한상은 똑똑하기로 유명한 해외 스타를 한번 써보겠습니다. ^^


    >


    처음이다.본인 탈리포트만:첫 40의 신비한 이지적인 분위기가 하나품잉 본인 탈리포트만.본인 탤리포트만은 하버드대를 졸업한 수재로 알려져 있는데요.IQ도 굉장히 높다고 하네요.본인 탈리포트만의 IQ는 첫 40!언어 능력도 탁월하고 6개 국어 이상을 구사하고 있다고 하네요. O.O. 설마... 한국이야기도?


    >


    2. 아놀드 와 루지에네고:하나 35왕년의 근육질의 액션 스타 아놀드 와 루지에네고.캘리포니아 주지사로서도 활동했습니다.이 근육질 아저씨가 사실 머리도 아주 좋대요.-놀도슈왈지에네고의 많이 IQ는 하나 35. 지난 유행만은 주 지사를 한건에 없는 것 같습니다. ^^


    >


    3. 사진 키라:첫 40주 토피아에서 우아한 가수로 나 온 가젤 기억과 인세요?그 가젤의 목소리와 주토피아의 주제가를 부른 가수가 샤키라입니다.주토피아 말고도 아주 성공적인 소음반을 많이 발매한 가수입니다. ^^샤키라의 IQ는 첫 40이라고 합니다.


    >


    4. 마 이거 나쁜 아니다:하나 40금발은 머리가 나쁘지 않아 프다눙 통설이 있는데요.마돈이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마 동! 나쁘지 않아의 알려진 IQ는 하나 40이래요.배우가 나쁘지 않아서 가수가 되지 않았다면 훌륭한 교수가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


    >


    5. 지나 데이비스:140 훤칠한 키와 섹시한 몸매를 자랑했다 왕년의 섹시 스타ー지나 데이비스.지나 데이비스도 이제 환갑을 맞을 나이가 됐어요. ^^ 아름다우면서도 이지적인 눈빛이 매력적인 지나 데이비스의 IQ는 140이라고 합니다.보스턴대를 졸업하고 여성 인권 스포츠에 적극적인 배우이기도 합니다.


    >


    6)놀란 골드:150, 모던 패밀리, 귀여운 아역 놀란 골드.모던 패밀리에서 놀란 골드는 약 간 부족한 4차원 온 둥근 소년에게 자신 오는데요.실제로 놀란 골드의 IQ는 150이쟈싱 있다고 합니다. ^^13세 자신이 고등 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멩사 회원이기도 합니다.


    >


    7. 샤론 스톤:153샤론 스톤도 머리 좋은 연예인 중에 한명입니다.샤론 스톤의 IQ는 무려 153!뇌 출혈 등의 지병을 앓고 있다고 들었는데, 요즘은 건강을 회복했는지 모르겠네요.IQ가 높은 친구들을 보면, 정 스토리가 부럽네요.시험공부할때도금방다외워버리는스토리에요.하지만아이들은일단건강한게최고인것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