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미드/미드추천/판타지미드/SF미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5:08

    넷플릭스 판타지 미드의 모든 것!


    >


    오랜만에 미드포팅을 하게 됐네요.최신 대세라는 넷플릭스! 당연히 저도 즐겨보겠지만요. 판타지 SF미드들이 많아서 행복했어요.평소 포스팅은 1~2종류밖에 안 되는 분도 많지만 내 스타일의 미드 포스팅은 한꺼번에 많이 늘어놓습니다!(이 전 판타지 미드도 계속 나열했어요!그럼 어떤 환상적인 미 달러화가 있는지 한번에 나열하고 보겠습니다. 그런데 좀비 관련 그녀는 제외한 점 양해 바랍니다!기압 주의!


    >


    ▲ 하나.기묘한 내용 ​ 최근 시즌 3이 새로 나오고 열심히 보고 있는 미드.현대와 평행이론에 의한 또 하나의 현대에 관한 내용이다.기괴한 다양한 현상과 내용이 펼쳐지네요! 다양한 연령대의 인물들이 와서 재미있어요. 시즌 3를 아직 다 안 봤는데 좀 징그러운 장면도 자신 있어요(웃음)


    >


    ▲ 2. 뱀파이어 다이어리 ​ 이것은 무엇(토리이 없습니다. 저는 좀비물이 제 공포물을 좀 무서워해서 뱀파이어 관련 드라마도 일부러 안 봤어요.이번에 그 공포심을 완전히 깨어 버렸어요!" 뱀파이어 다이어리는 뱀파이어만이 스스로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마녀 울프 혼종(?) 등 다양한 종족과 세계관이 생겨납니다.거기에 자신의 여주인공의 남자 주인공이 너희 너무 매력적이에요!+_+하나인 2지역도 있으므로, 연기력도 봤으면 좋겠습니다.시즌8까지 자신 있었지만 좀 더 자세히 설명하면 스포를 할 것 같아서 여기서 멈춥니다. (웃음)


    >


    ▲ 3. 오리지 널스 ​ 위,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나쁘지 않아서 온 인물을 크게 벌리고 관련성 있게 만든 말이다.제목이 오리지널스인 이유는 뱀파이어 중 최초의 뱀파이어들의 이 위기 때문입니다.>)! 뱀파이어 다이어리를 보면 조연 중 특히 눈에 띄는 캐릭터들이 있습니다.강하고 매력적인 오리지널입니다.나는 개인적으로 하나라이자의 캐릭터를 제외해도 괜찮다. 슈퍼내추럴의 카스티엘의 소견은 나쁘지 않습니다.그런 스타 혼자에 빠져서 정말 나쁘진 않아요.뱀파이어 다이어리의 또 다른 시즌 같은 소견입니다.물론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나쁘지 않은 인물들도 가끔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


    ▲ 4. 섀도우 헌터 ​ 사실 이 섀도 헌터를 보다가 기묘한 스토리 시즌 3이 나오고 바로 갈아탔어요.아주 기묘한 스토리를 다 본 후 다시 섀도우 헌터스를 볼 생각입니다.섀도 헌터스와 뱀파이어 다이어리를 비교하면 종족+각종 혼종+천사+악마랄까:)종족이 더 많아진 것 같은 생각! 모두 뱀파이어다.이어리에 목을 구부려 죽이는 장면이 많이 나온다면 섀도우 헌터스는 더 다양한 액션 장면이 나옵니다.개인적으로는 마그덱스 캐릭터를 좋아하는데 하필이면 마그덱스가...읍아 그러고 보니 저는 여자친구도 있었군요! 그럼, 웁이 아니라, 양성읍... (...)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은 대부분 주인공이 아니었군요. 그래서 항상 슬퍼요.ᄆ!


    >


    ▲ 5. 왕스오퐁아타임 ​ 사실 이 그녀는 넷플릭스가 본인의 오기 전에 앞서고 뗀(?)미드가,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데 들어 보죠. 물론 판타지 미드죠. 동화에 본인오는 여러 인물이 현실에서 살아가는 게이샤이다.개인적으로 겨울왕국 엘사와 안봉이 아니면 본인이 왔을때 자기만 웃음을 터뜨렸어요. 아... " 충격적이긴 했어요.디즈니에게 저작권을 줬는지는 모르겠지만 동화책 본인 만화 속 인물이 본인 온다는 점이 부끄럽습니다.특히 판타지 미드라고 하면, 대부분 잔인하고 괴물이 본인에게 오는 경우가 많은데(같은 동화 속 인물이 본인과도 전혀 귀여운 곳이 아닌 미드 '그림 형제' 참조), 원스 어폰아타임은 소견보다 동심을 유발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


    ▲ 6. 그림 형제 ​ 그림 형제 역시한 이미 오래 전에 글을 쓴 판타지 드라마지만.넷플릭스로 올라와서 キャ!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동화책을 좋아했던 분들은 그림형제도 알고 있을 겁니다.실제로 책에서 그려지는 그림 형제는 성인판 동화를 기록하는 존재로 나쁘지 않습니다.미드에서도 비슷해요.그림이라는 성을 가진 이 핏줄 사람들은 일반인들 사이에 섞여 있는 괴생명체를 보게 됩니다! 동화 속에 나쁘지 않은 존재가 바로 그 괴생명체입니다! 동화와 달리 예쁘지 않아도 귀여운 게 없어요. 모두 벌벌 떨면서 합니다!내가 슈퍼 내추럴, the100(원 헌드레드)과 함께 좋아한다고 들던 미드 중 일프지 없아욧스프니다! 소재가 많이 변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 7. 원 헌드레드 ​ 헉!원 헌드레드가 넷플릭스에 있었군요! 먼저 보고 있을 줄은 몰랐네요! 바로 검색해보지 않았다면 몰랐을 겁니다.아까 다 봤던 원 헌드레드인데 다시 포스팅하게 됐네요! 원 헌드레드는 미래 지구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핵폭발이 강지구의 모습을 그린 것입니다. 지루할 것 같은 이야기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미래지구라고 하면 아주 첨단과학이 발달한 것으로 보이지만 오히려 과거의 원시적인 모습과 과학적인 모습이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보통 엔딩은 뭔가에 쫓겨 대충 내놓은 것 같다 거과인, 시즌이 길어서 육지 스토리가 산에 갔다가 흐지부지된 반면 전원 헌드레드 엔딩에 아주 만족했어요. 초조하지도 않고 아쉽지도 않았어요.그 정도로 스토리의 조립입니다. 이 너, 확실히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강추!



    >


    8. 루시퍼어. 루시퍼도 넷플릭스 방송 전에 다 봤어요. 넷플릭스가 나오고 새로운 시즌이 나왔거든요.그래서 진작 봤어요+_+ᄏᄏ의 남자주인공 루시퍼가 당신에게 있어서 매력적이고 다른 남자캐릭터는 눈에 잘 들어오지 않는 판타지미드예요.배경은 현대지만 천사와 악마의 경계가 뭐냐는 소견을 하게 만드는 미드와 같습니다.가벼워 보이는 감정인데, 역시 가볍지 않기 때문에 가벼움과 무게의 경계가 애매한 이야기 같았습니다.한때, 샤이니의 루시퍼가 배경 sound 편하게 사용되어 화재가 나기도 했습니다!


    >


    ▲ 9. 로스트 ​ 이를 올려도 올려도 끝이 없네요. 아내 sound에는 넷플릭스에서 본 것만 올리면 될 줄 알았는데 전에 봤던 미드들도 넷플릭스에 실려 있어서 다시 쓰는 느낌이 드네요.0000로스트는 너무도 유명하고 모르는 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비행기의 추락사, 그래서 사람들이 무인도에 갇히는 이 스토리입니다. 아니! 이렇게 현실적으로 왜 판타지 미드인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왜냐면 후반부로 갈수록 로스트의 이스토리 이산으로 가니까 (?!) 판타스틱하고 판타지 미드로 분류했거든요 호호호. 되도록 스포일러는 안 하려고요. 대한민국의 배우 김윤진씨의 드라마입니다.


    >


    ▲ 하나 0. 로스트 인 스페이스 ​ 참으로 오랜만에 대작이 하나 나온 것 같은데요.게다가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을 잘라 시즌이 끝나버려. 끊겨라 신공! 다음 시즌이 궁금해서 계속 기다리기로 했어요.최근에 만들어진 미드답게 굉장히 영상이 깨끗하고 화려하죠. 마치 영화를 보는 것처럼 이야기 입니다! 멸망해버린 지구를 모두 sound로 만든채 새로운 개를 사는곳으로 향하여 떠나는 과정에서 일어난 일이고, 주인공이 가족이기 때문에 더욱 몰입감이 드는 것 같았습니다.영상미가 돋보이게 보는 내내 눈이 튼튼해요. 굿 굿 굿


    ​​


    >


    ▲ 11. 주(ZOO)​ 넷플릭스로 보게 된 밋도이프니다니다.장면마다 너무 기분 나빠서 자신이 감동을 받는 장면이 자신에게 옵니다.개인적으로 쥐가 하는 장면에서(쥐가 하는 장면이 1,2갠가 생각합니다만, 보면 어떤 씬지 알 겁니다.(유) 하루동안 음식이 잘 안넘어가요. 이상한 내용을 봐도 음식이 안넘어갈 정도는 아니었지만, 제가 쥐에게 약하다고는 정말 생각했어요.ピョン.ピョン.을 보고 있으면 우리집 강아지들을 살짝 쳐다보는 그런 미드입니다! 내용이 진부하지 않아서 나쁘지 않습니다. 과학적인 것도 자신입니다! 돌연변이, 인류멸망, 동물의 반란 키워드를 찾으셨다면 추천합니다! (웃음)


    >


    ▲ 하나 2. 엄브렐러 아카데미 ​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아내 sound에 매우 흥미진진하군요. 불꽃놀이의 충격이 계속 보게 했지만, 좀 유치한 생각도 있어요. 일종의 영웅물 생각이 본인이라 그런 것 같군요.어느 날 전 세계의 무작위 여성 40여명이 약 5분 정도 만인 신하, 배가 커지고 아이를 낳습니다.여기까지만 보면 뭔가 앞서 있고 과학적인 원인이 본인 올 것 같은데 애석하게도 시즌이 끝날 때까지 하나화의 의문은 풀리지 않거든요. 다음 시즌을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어쨌든, 그 아이들 중 하나는 초능력을 갖고 태어난 거에요.아직 하나 부인인지 전체인지도 잘 모르겠어요.본인 중에서 다음 시즌이 본인 외전을 한다면 뭔가 의문이 많이 해소될 것 같아요!


    >


    ▲ 것 3. 블랙 미러 쓰다 보니 가장 중요한 것이 빠지고 있었다구요!블랙 미러를 빼다니 부랴부랴 수정하고 덧붙입니다!"미드이라기보다는 용도라고 알고 있는 블랙 미러입니다.영 다지만 추천하기 위해서 이처럼 수정 버튼을 눌렀어요!일 9세 미만 관람 불가이지만 이에키이 충격적인 일이 많습니다.단편 몇 개를 엮어 놓았는데, 너무 미래 풍자적인 이야기가 많아요.한번쯤은살아갈때일어나는이야기도많습니다.기억을 저장할 수 있다면? 아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할 수 있다면?소셜 미디어의 별점이 인생에 적용되면 등 기상천외한 다양한 이야기가 풍자적으로 다루어집니다.베르과인르 베르베르 과인이 소견과 인기도 있어요.고정관념도 파괴되고, 충격도 먹는 좋은 이야기의 영주라고 할 수 있죠! 스토리의 필요는 없어요!(웃음)


    이렇게 13개의 판타지 미드를 추천했군요!또 스토리를 쓰고 보겠지만 저는 좀비가 무서워서 좀비 관련 드라마는 올리지 않았습니다.안 보셨으니까요! ᄆ! 그건 따로 검색해서 다른 분들의 포스팅 찾아보세요!! 하하이 정도면 한 달 내내 보시겠죠? 그러면 추천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긴 추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