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계정 차단 주의!(Site Error 발생)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0:15

    Netflix사이트의 휴식, 즉 갱신을 단시간에 여러 차례 반복하면 적어도 하루 이상 계정이 차단되는 것이 있으므로 주의하세요!차단되면 PC에서는 다음과 같은 화면이 자신합니다.


    >


    ​ We were unable to process your request. 문제를 구글에서 검색하면 이 문제가 3년 이상 문제가 되고 있지만 현재도 마찬가지임을 알 수 슴니다.차단되면서 모바하나아프리에서 넷플릭스를 실행하면 그 후와 함께 자신이 발송됩니다.(기이 해당 계정을 자동 로그인으로 사용하거나 하는 경우)


    >


    ​ 고객 센터에 전화하면 정말 네트워크 의문는지 확인하는 지루한 시간을 가진 뒤에 계정 차단으로 확인되면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 아웃 처리를 요청하고 적어도 24시간 이상 기다리고 본 것 외에는 비결이 없다고 안내합니다.네트워크의 의문 여부를 확인하는 지루한 시간은 쿠키를 삭제하고 나서 넷플릭스 재접속하는 것 등입니다. 이때 넷플릭스 로그인 화면까지는 표시 되어 있는데,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을 시도할 때 다시 SiteError가 뜨면 차단된 것입니다.재충전을 단시간에 몇번 하는 경우는 아마도 다소 2개가 있을까요. ​ 1. 네트워크가 느려서 답답하고 다시 경신하는 경우.2. 새로 에피소드가 나올 시간이 되어 확인하기 때문에 갱신하는 경우.차단하는 이유는 아마 DDos와 함께 사이트를 반복 연결하여 서버에 부하를 주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공격을 막기랑 같이 찍은 것으로 생각됩니다.저는 두 번째로 당첨되게 되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10회 이상 갱신하는데 Site Error가 발생하게 차단되었습니다. 공격이라고 보기에는 무리 같은데 저는 차단되고 24시간 이상 기다리고 봐야 합니다.​ 유료로 2년간 사용 중에 사용성 면에서 아주 훌륭하다고 소견한 넷플릭스가 이런 우이뭉눙 오랫동안 고치지 않고 아주 아주 불편하고 불공정하게 보이는 비결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확인 전화를 하면 곧바로 풀어 주거나 차단되기 전에 경고를 할 수 있는 비결을 만들거나 유료 사용자가 24시간 이상 걸지 않았더라면 못 쓰는 기간 만큼 연장하거나, 여자)시에서 사용하는 비결을 안내하고 주는 것이 정상이지만, 3년 이상 24시간 이상 기다리고 본다고 안내하고 주고 있는 것입니다.​ 모든 확인을 쏟아 본 후에 차단된 것 같은 경우 24시간 이상 기다리고 봐야 한다는 FAQ도 없습니다. 이런 경우는 전화로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급한 분들은 새로 30하나 무료 계정을 만들어 사용하려는 시도를 하셨던데, 이미 넷플릭스 계정을 로그인해서 사용한 디바이스에서는 무료 사용이 안 된다고 검색됩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여 보지 못한 디바이스에서 계정을 만들어야 30하나 무료가 된다고 합니다.사용자들에게 불편하고 불리한 이런 궁금증을 보다 좋은 비결로 넷플릭스가 개선하기 위해서는 단호한 조치가 필요할 것 같은데 좋은 비결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