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드라마 배가본드 뜻 방랑자 몇 부작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7:59

    >


    원래는 인물에 대한 소개부터 하고 장래 계획했으나 인물 관계도 VER 1.0과 나쁘지 않는 것을 보면 국정원 유소카죠크, 청와대, 무기에 비스트에서 아내 sound에 나쁘지 않는 얘기하고 중간에 많은 배신이 내재된 것을 나타냅니다. 현재는 서로 돕는 사람이 정확히 구분돼 있고, 청와대에서는 대통령을 한가운데로 한 불법 무기로 로비를 대통령이 한 것이 나쁘지 않다.하지만 실제로 모든 인물들이 그런 사실을 알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현재 나쁘지 않은 상태입니다. 국정원에서는 김주철이 실세에서 물러난 상태에서 실력보다 말로만 고위 공직자가 된 민재식은 배신이 아이콘으로, 고해리를 한가운데로 해놓고 사건을 파헤치고 있는 국정원과 이를 막는 민재식의 싸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신성록이 맞고 있는 기태웅이라는 인물이 얼마나 아름답지 않고 국정원의 스토리가 아닌 독자 수사가 가능할까요라는 질문을 하고 싶어요.유소년 가족으로는 우선 차달건만 표면에 나쁘지 않고 타계한 상태에서 박광덕이라는 인물이 조력자라고 표시했지만 아직 정확히 나쁘지 않은 것을 보면 과거 국정원과 연결된 인물이 아닌가 조심스럽게 추측할 수 있다. 무기로 비스트 그룹에 모든 것이 나쁘지 않고, 믹 KP에 소속된 애드워드 박과 존 앤드 마크사에 소속된 제시카 리의 싸움과 이번 비행기 테러로 인해 손해를 본 것은 어디, 이익을 봤느냐는 질문이 하고 싶네요.


    >


    현재까지 과인온의 줄거리를 간단히 살펴보면 민항 여객기가 추락하고 문제는 기체 결함으로 간신히 모든 것을 덮으려는 행정부의 우연히 조카가 보낸 영상에서 과인온의 남자가 무사히 살아 있는 것을 보고 차달곤은 테러라고 신고하고 대통령은 글재 연구를 하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대통령도 연결돼 과인타과가 됩니다. 이렇게 배후까지 가는 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위에서는 계속 수사 종료를 명령했고 주인공 차달곤도 이 말을 따르지 않는 것은 당연하지만 문재에 증인이 되는 사람들이 사라졌으니 차달곤도 제조 금지 대상이 된다는 겁니다.


    >



    >


    첩보와 액션, 반전과 스릴러, 멜로와 우스ound까지 갖춘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조금은 아내 sound만 좋아서 뒤로 갈수록 코미디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첩보와 액션에 반전과 스릴러는 괜찮아요. 여기에 007시리즈처럼 본드걸에 포함된다면 성공의 방정식인데 거기에 웃으며 sound 주면 이상하지 않을까요?


    >


    베가본드(Vagabond)의 주인공 차달곤(이승기)입니다. 조카가跆주먹도(태권도)시범단에 안 가겠다고 했지만 스스로 보낸 데 대한 많은 죄악감을 갖지 않을 수 없는 인물입니다" 여기에 기체 결함도 아니고 테러로 인해 조카가 죽은 것에 대해 많은 분노를 느낄 수밖에 없고, 정부는 계속 문제를 덮으려는 걸 보면 가슴이 미어지는 상태입니다. 그에게 이런 문제는 덮어두려는 킬러들이 계속 오게 되고... 본인이 군대에 간 것이 너무 좋았다고 하더군요. 연기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라고 말하겠죠 스턴트맨 출신의 차달곤(이승기).종합 무술 18단-.비행기 추락 문제의 유가족(조카).기체 결함→테러범


    >


    국정원 블랙요원의 고혜리(배수지) 티저 영상으로 보면 연기가 조금씩 변천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내 sound에는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국정원 요원인데 실수하는 장면, 그리고 거동이 매우 불편해 보였어요. 만약 이것도 연기라면 굉장한 연기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tvN 드라마 지정 생존자에서 과인온과인경(강한 과인) 요원의 모습을 다시 볼까봐 걱정이 됩니다. 그 무과의 매칭이 안되는 모습을 보였어요. 신입이지만 몰래 잠입한 목아인코에서 우연히 만과인이 된 차달곤(이승기)과 문재를 파헤쳐 가는 모습을 보일 거라고 하죠.


    >


    ■, 국정원 감찰 반장 키테웅(신 송록)사실 드라마에서는 이처럼 국정원의 팀장까지 3명이 사건을 해결하는 형태로 간다는 생각을 못했 슴니다. 대부분의 여자 요원과 남자 주인공, 이렇게 사건을 해결해 나가기 때문입니다. 3명이 어떻게 연결되고 어떻게 풀어 갈지 궁금합니다. 기태웅은 복 받은 가족에서 태어난 인물로 나쁘지 않습니다. 대통령이 테러라는 이야기를 듣고 급파한 요원 한명입니다. 다만 그가 속한 국정원도, 실력보다는 입으로 성공한 사람들이 모두 위에 있는 귀추로부터 자신에게 공범이라는 스토리도 들을 만큼 위에 있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제거를 하려고 인물로 나쁘지 않습니다.


    >


    ■ 대한민국 현직 테통료은 정국 표(백윤식)이제 임기 1년을 남겨둔 대통령입니다. 겉으로는 국민을 사랑하는 심정으로 이 말을 한다고 하지만 사실은 무기 로비스트와 짜고 말썽을 부릴 정도로 국민보다는 본인을 위한 인물로 나와요. 돈 때문에 국민까지 죽기 살기로 몰아넣는 인물입니다. 조용히 덮으려고 하지만 조용히 덮여 있지 않은 문제 그것에 따라 인생이 다 바뀌는 것 같아요.


    >


    한국의 홍순조 국무총리(문성근) 한국의 현직 대통령인 백윤식을 보좌해 대통령까지 만든 사람이지만 문제없이 당신에게 아주 나쁘지 않고 조용한 인물로 평가되고 있지만 실제로는 실력자가 아닐까요. 제가상상해보니그런문재를주동한인물이아닌가생각합니다.


    >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 윤한기 대통령을 위해서는 무엇이든지 하는 인물로서 나쁘지 않습니다. 강력한 실제에서 혼자, 이번 1을 주도했다고 보는 게 가장 좋은 것이 아닌가 싶다. 글재주는 이미지입니다. 김민정의 이미지를 이번에 다 돌려놓을까요?


    >


    국가정보원 전갈 정보국장 강주철(이기영) 국정원 감찰팀장 기태웅(신성록)과 더블어 실력으로 국정원에 있는 인물인데 말로는 성공한 사람들에 의해 다소 떨어진 인물로 나옵니다. 비행기 추락을 물증을 발견했지만 계속 위에서 내려오는 수사종결 명령을 하지만 결국 파면을 받는 인물로 나옵니다. 그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


    ■, 국정원 7국장 밍지에식의 한 만시쿠)국정원 심리 정보 국장 강 김주철(이기영)와는 라이벌 관계에 이번 정부가 들어서고 조용히 뒤(뒤)로 물러나게 만들었지만 다시 올라오는 모습을 보고다시 위에서 밀리는 것입니다. 여기에 국정원 감찰팀장 기태웅(신성록)도 물러나게 하려고 노력하는 인물입니다. 청와대 측근인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 윤한기(김민정)와는 선후배라고 하던데요.


    >


    ■, 국정원 7국 직원인 파인 스쿠(화은・보라)사실, 국정원 블랙 요원 고 헬기(배수지)를 유 1 하도록 도움을 주는 국정원 요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몰래 몰래 정보를 빼내는 모습에서 자신 올텐데, 그래도 위에 있는 국정원 7국장 밍지에식의 한 만시쿠)가 보통이 아닙니다. 그의 눈을 피해 어느 정도 자신의 정보를 모아줄 수 있을까요?


    >


    다이저믹 시스템 코퍼레이션 산하 그룹인 DKP(다이저믹 KP)의 수장인 에드워드 박(이경영) 무기 로비스트인데 이번에 한국에서 일일이 조원의 방산업에 참여했는데 가면 떨어지면서 대통령과 짜고 행동한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가 항상 다음에 모든 것을 조정하는 인물로서 자신이 있어요.


    >


    제시카 리(문정희) 존 앤드 마크사의 애시사 담당 사장은 이번에 일일이 조원에 무기담당을 해서 성공적으로 계약했는데 비행기 문제로 입장이 상당히 불안해지지 않았나요? 이런 이유 때문에 주인공 차달곤(이승기)을 돕는 인물이 되지 않을까 싶다. 그가 사실을 밝힌다면 다시 한번 날아오를 수 있기 때문이겠죠.


    >


    베가본드(Vagabond)에 대한 인물관계도 인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베카봉도우은 위에 언급한 것처럼 국정원과 청와대 그 때문에 무기로 비스트로 연결된 3개 그룹에 전혀 힘이 없는 주인공의 차 내건(이승기)을 중심으로 글재주가 전개가 되어, 각 그룹에 뵤은쵸은 루루 보인다는 사실이다. 과연 그가 어떻게 움직이느냐에 따라 매우 큰 파문이 일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위로는 실세들이 수사를 계속 종식시키려 하지만 이런 걸 다 무지로 갈 수 있는 인물이 주인공인 차달곤이기 때문이다. ​


    >


    사진출처: 베가본드(Vagabond) 홈페이지 참조


    #드라마 '배가본드 #배가본드'의미 #배가본드 인물관계도 #이승기 #배수지 #신종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