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남자 정장 TG패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1:25

    안녕하세요! 엔트리카 블로거의 소프트 엔진입니다.


    >


    어른이 되면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의 1개 곧바로 양복입니다. 각종 경조사뿐만 아니라 면접에서도 정장이 필요한데요. 저는 취업사진을 찍을 때는 정장합성하고 인턴면접 볼 때는 비즈니스 캐주얼을 입고 현재 근무하는 곳도 스타트업이라 아직 정장이 없어요. ^^:


    >


    >


    그래서 이번에 큰맘 먹고 생아이의 첫 번째 정장을 보러 갔습니다. 저희 마을에 TG패션이 있어서 갔는데 규모도 크고 가격도 다른 곳보다 쌌어요.


    >


    >


    TG패션에는 밴드인 시, TG2등 남성복 브랜드가 입점하였다. 아, 시는 중년 타깃의 중후한 정장이나 TG2는 젊은층 타깃의 캐주얼한 정장 브랜드로 있었습니다. 규모가 넓은 만큼 정장뿐만 아니라 신발, 코트 등 종류도 다양해서 정장을 고르기 전에 조금 알아봤습니다.


    >


    정장을 입을 때 필요한 세트, 신발과 넥타이. 종류가 다양해서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그러나 돈 1은 정장만 사기로 해서 감정 속에서만 찜!


    >


    남자정장 뿐만 아니라 남자코트, 남자자켓도 기대하지 않고 봤는데 옷이 거짓없이 예뻤어요. 이번에 TG2브랜드 처음 생각한 것에 세련되고 저렴한 비즈니스 캐주얼 남자 옷 문제고 싶을 때, 마침 1과 같습니다.


    >


    본격적으로 TG패션으로 남성정장을 고르기 시작했어요. 생전 처음인 정장, 면접정장이어서 어떤 정장이 좋은지 이것저것 알아보고 여쭈어 보았습니다만, 직원분이 친절하게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생애 첫 정장을 고르는 여러분에게도 면접 정장 고르는 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


    "첫째, 나쁘지 않아서 아는 일이지만 면접 정장은 다크네이비, 차콜그레이 등 무난한 컬러가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욕심을 낸다면 직무별로 선호하는 정장 컬러를 선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창의성을 선호하는 선전은 차콜 그레이가 나쁘지 않은 넥타이 포인트를, 신뢰성을 중시하는 영업은 네이비처럼 말이다.


    >


    둘째, 무난한 단색도 좋지만 요즘 정장 트렌드는 은은한 체크 패턴이 대세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 직원 분이 이쪽으로 들어온 양복 하나 0벌 중 8벌 정도는 패턴에서 나처럼 생거 린이 최초의 정장이나 면접 정장 매수에 계신 분도 최근 패턴 있는 정장을 많이 고르려고 했던 겁니다.


    >


    셋째, 정장은 한번 사면 오래 입는 만큼 소재가 중요하다. 면접정장은 더 그렇죠. 특히 요즘은 겨울에 두껍고 무거운 겨울용 정장보다 가볍고 따뜻한 3계절용(봄과 가을 겨울)정장이 주로 나왔대요. 따라서 울과 같은 소재도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스태프님이 추천해주신 정장 중에 제가 선택한 정장은 가장 무난한 다크네이비 단색의 컬러 정장! 은은한 패턴의 입부게 정장도 눈이 갔지만 그래도 어린 아이 한명의 양복, 면접 정장으로 사람이 소심한 바보로 되었습니다. 2번째의 정장은 여기서 패턴이 있는 정장을 사는 걸로!


    >


    위의 첫 03/하의 32에서 사이즈를 선택한 전부 sound의 정장을 입어 봈 움니다. 아내 Sound라서 낯설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입어보니 소견보다 더 잘 어울렸어요.


    >


    정장을 입은 채 매장을 걸어 다니고 앉은 1어했지만 착용감도 정내용 라크에서 유연성도 좋네요. 최신 정장은 원래 이렇게 편한가요?ㅋ


    >


    아직 바지 길이는 못 고친 상태라 어색해요. 바지 수선 및 저기에 신발과 넥타이까지 풀 세트하면 착용하기 쉬워질 것 같습니다.


    >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편하고 계속 입고 싶은 심정입니다. 제가 태어나서 처음 하는 슈트인데 앞으로 오래 입을 것 같은 예감!


    >


    나처럼 내년 상반기 전에 필생기 1남성 정장, 때는 두번째의 정장의 준비를 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입니다. 참고하셔서 고급스럽고 쾌적한 정장을 고르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글을 쓰는 분들은 모두 제대로 면접에 합격하기를 소프트엔진이 원하고 있다.^^


    >


    대전 남자정장 TG패션 정림점 주소는 아래 지도에 첨부합니다. 점포가 넓기 때문에 정장뿐만 아니라 코트, 재킷 등 이것저것 천천히 봐도 좋다고 생각해요. 궁금한 거 댓글 달아주세요.^^


    대전남자정장 대전면접정장 TG패션


    댓글

Designed by Tistory.